40년 정성가득한 뜨거운 돼지국밥 8번식당이 혁신도시안에 들어왔습니다. 오직 물로만 삶아서 그맛이 더 깔끔한 8번식당 이제 집이랑 가까운 동구에서 만날수 있어 행복합니다.

 

 ★ 8번식당 혁신도시점

- 주소 : 대구광역시 동구 각산동 1074번지

- 전화 : 053-941-5500

- 영업시간 : 10:00 ~ 22:00 일요일휴무

- 주차 : 식당 주변 골목

 

혁신도시 안쪽 서한이다음 들어가기전 오삼빌딩근처 상권에 8번식당 혁신도시점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뒤쪽 주공과 서한 그리고 앞쪽 기관에서 많이 이용할 식당일듯합니다. 식당앞 주차는 몇자리 안되지만 주변 골목에 주차가 가능하고 직원분이 발레 파킹을 해주어 걱정없이 이용가능합니다.

 

 

 

 

 

본점에 비해 아담한 사이즈인듯 하지만 새로 지어진 건물에 깔끔한 인테리어가 기분 좋고 의자에 앉는 테이블석과 방석깔고 앉는 좌석까지 같춰져있고 단체 모임도 가능합니다.

 

 

 

 

 

 

메뉴는 8번식당 인기메뉴 8번스페셜부터, 다양한 국밥과 고기류가 주메뉴입니다. 오랫만에 아내랑 푸짐한 식사를 하고 싶어 8번스페셜과 섞어국밥 2개를 주문하였습니다. 남으면 당연 포장도 가능하니 푸짐하게 주문합니다.^^

 

 

 

 

 

본점처럼 찬들은 소박합니다. 요즘엔 주메뉴와 어울리는 찬들만 몇가지 준비하는데 유행이지요. 고기와 어울리는 쌈, 야채, 양념장 등이 깔끔하게 준비됩니다.

 

 

 

 

 

 

 

 

 

고기를 먹는데 이녀석들이 없으면 섭섭하죠? ^^

 

 

 

 

 

오늘의 메인 8번스페셜이 등장하였습니다. 8번식당에 사용하는 수육은 암퇘지 삼겹살만 사용하며, 오직 맹물만 사용하여 삶아내어 잡내가 없고 자르지 않고 통으로 삶아 육즙이 가득한 수육이 탄생한다고 합니다. 눈으로만 봐도 촉촉해 보이죠?

 

 

 

 

 

 

8번식당의 별미 바로 쫄깃한 갈비 수육입니다. 갈비 안심살만 사용해서 더욱 쫄깃하고 뜯어 먹는 재미가 쏠쏠한 부위입니다.

 

 

 

 

 

 

암퇘지 삼겹살은 부드러움과 쫄깃한 식감을 모두 가진 녀석이지요. 별다른 양념장 없이 그냥 먹어도 좋습니다. 암뽕은 뭐 설명 안해도 ^^

 

 

 

 

 

 

8번식당에 직접 만든 순대는 다양한 재료를 막창에 넣어 퍽퍽하지 않고 쫀득한 식감이 일품인 메뉴입니다.

 

 

 

 

 

남기없이 고기를 집어 먹게 되는 매력넘치는 수육들입니다.

 

 

 

 

 

 

 

이번엔 식사 차례. 다양한 부위를 한꺼먹에 맛볼수 있는 섞어국밥입니다. 최상의 맛을 위해 24시간 끓여낸 육수는 사골, 등뼈, 족발을 넣고 세번을 끓여낸다고 합니다. 그래서인지 진국이라는 느낌이 한수저에 바로 느껴지네요. 사실 점심때는 요거 한그릇만해도 속이 든든해지지요.

 

 

 

 

 

 

 

 

 

 

행사용이나 제수용 고기도 주문받으며 24시간 방문 포장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8번식당은 이미 대구국밥맛집으로 불리우는 식당으로 혁신도시점이 오플하면서 새로운 대구 동구 맛집, 대구혁신도시맛집, 신서동맛집, 각산역맛집, 동호지구맛집으로 불리울듯 합니다.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대구광역시 동구 안심3.4동 |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여 울

댓글을 달아 주세요